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나이키 x 벤엔제리 청키덩키

by woosugy 2020. 5. 23.

<사진출처 : 나이키코리아 공홈>

 

 

 

<사진출처 : 나이키 코리아 공홈>

취미가 무엇인가요? 라고 누가 묻는다면 나이키 신발이랑 옷 구경 이랑 발매일 체크 라고 하겠다.

수집까지라고는 이제 대답하지 못하겠다.

 

결혼 전에는 조던씨리즈가 나오면 무조건 다사고, 마음에 드는 나이키 신발과 옷이 나오면 다 샀다.

지금은 마음에드는 신발과 옷이 발매되어도 심도있게 고려하며 스스로 자문한다.

"내가 정말 이 것을 가지고 싶은가?"라고 말이다.

와이프님께서는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는데 내가 괜히 여러모로 고려한다.

물론 지원만 해주지 않고 옆에서 보고 호흥해 준다. 예쁘다. 귀엽다. 나랑 잘어울리겠다 라고 말이다.

정말 감사합니다.

 

와이프님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대한민국의 부부들 다 그렇게 사고 싶은거 안사고 아끼면 사는 거겠지 라고 생각한다.

 

아 물론 신발이나 인기있는 옷의 경우 사고 싶다고 돈을 내겠다고 해서 살수 있는 것이 아니다.

특히 신발의 경우 요즘 스트릿 패션이 유행했어서인지 여간 구하기 어려운 것이 아니다.

옷은 그나마 구하기 수월한데 신발의 경우 정말 어렵다.

 

거친 슈게임은 사고 싶다고 다 살 수 있는 건 아니다. 내가 내 돈 주고 사겠다는데 아무나 살 수 있는 게 아니다.

 

 

<사진출처 : 나이키 공홈>

한 달 전인가 두 달 전인가 나이키랑 벤엔제리가 콜라보로 신발을 출시할 것이라면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아 보지 말았으면 좋았을 듯 싶다. 뭐 어떻게든 알게 되었겠지만 말이다.

 

이때는 소문으로만 돌았는데 시간이 흐르고 정식 발매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박! 벤엔제리라니 우리나라에서는 해당 아이스크림이 GS25에서 처음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다.

출시되었을 때 한정된 매장에서만 팔아서 와이프랑 손잡고 가서 사 먹었던 아이스크림이다.

 

사먹었던 건 초콜릿 칩 쿠키도우! 비싸서 미니컵 하나 사서 나눠 먹었다.

초콜릿 칩 쿠키도우는 인기가 많아서 구하기 어려운 것 같다.

 

 

국내에서 정식 발매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은 팔팔스케이트 온라인 드로우, 홍대스니커즈 인스타드로우, 그리고 나이키코리아 공홈에서 드로우이다.

 

내가 너무 가지고 싶어해서 와이프가 청키멍키를 사러 갔다.

 

웅장한 벤에제리스의 위용!

돈 많이 벌어서 냉장고를 통채로 집에 들여 놓고 싶은 마음이다.

 

 

이녀석이 청키멍키

바나나, 월넛, 초코청크가 들어 있다.

내가 좋아하는 조합은 아니지만 말이 필요 없다.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비싸서 생일날 사먹으려고 했는데 사다주신 와이프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나이키코리아 공홈>

 

꼭 가지고 싶습니다 나이키님 벤엔제리스님

 

나이키 코리아 공홈에서 드로우가 진행하니 혹 보고 마음에 든다면 같이 도전해보실 것을 추천한다.

 

예쁜 신발이 나오는 날은 나 같이 신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축제의 날이니깐

 

'나이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KE DRAW 너무 가지고 싶다 11월 첫 주  (0) 2020.11.02
NIKE DRAW_너무 가지고 싶다  (0) 2020.10.27
JORDAN 1 UNION BV1300-106  (0) 2020.05.05
AIR JORDAN 5 RETRO 136027-120  (0) 2020.05.03
AIR JORDAN 6 RETRO 384664-623  (0) 2020.05.01